신차장기렌트/신차리스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배 . 항공

쉿.! 아는 사람만 구매하는 땡처리 항공권 비밀

자떠나자동해바다로 2023. 3. 7. 14:19
반응형

신 현대판 자린고비 해외여행에 있어 저렴한 항공권과 숙박 예약은 필수 여행비용을 줄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은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행사를 찾는다. 그중에서도 땡처리 항공권은 가장 앞도적인 절약 방법 오늘 땡처리 항공권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석양에 이륙한 항공기

 

목          차
1. 땡처리 항공권의 비밀

2. 땡처리 항공권 구입방법

3. 땡처리 항공권 구입 사이트 추천
(1) 스카이스캐너
(2) 플레이윙즈

 

항공기빨간 석양에 이륙한 항공기비행장에 도착한 항공기

 

1. 땡처리 항공권의 비밀

예약을 받지 못하고 위험에 처한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여행사나 항공사 입장에서 출발 일자가 임박해 판매가 불가능한 항공권은 고스란히 손실로 이어진다. 이에 정상가 보다 낮은 가격을 제시하고서라도 판매하는 하는 게 손실을 줄이는 방법 그러나 언제, 어느 노선에서 땡처리 항공권이 발생할지 모른다는 사실

 

2. 땡처리 항공권 구입방법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항공권 비교 사이트를 통해 손품을 팔던가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정상가 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노려 구입하면 됩니다. 그러나 땡처리 항공권은 원하는 일정과 항공 스케줄을 맞추기엔 제약이 있습니다.

 

 

 

 

 

반응형

 

 

 

 

3. 땡처리 항공권 구입 사이트 추천

(1) 스카이스캐너

저렴한 달 혹은 내가 가고 싶은 달 조회를 이용해서 검색하는 방식으로 장점은 날짜별로 가격을 알 수 있어 일정 선택이 용이합니다.

 

(2) 플레이윙즈

특가 항공권이 뜨면 스마트폰으로 바로 알려주는 앱이다. 사전에 원하는 지역 특가 알림을 설정해 놓으면 앱을 통해 바로 항공사 프로모션을 통보해 준다.. 간혹 스카이스캐너보다 더 저렴한 파격가를 제시해 항공권을 득템 할 수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은 일정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여행이 가능한 사람이나 경비에 여유가 없어 저렴한 항공권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장기간 체류할 목적으로 해외에 나가는 사람이나, 언제 떠날지 모르는 사람의 경우 땡처리 항공권 구입을 자제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쉿.! 아는 사람만 구매하는 땡처리 항공권 비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